회사소개
콜센터ㆍu센터ㆍ심사지원센터ㆍHF미래인재원(연수원)시설 운영관리 용역 전문회사
회사소개

고객 만족이 최우선인 금융상담 콜센터
HF파트너스 콜센터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시하는 전문 상담원의 금융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정책금융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인ㆍ아웃바운드 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u-보금자리론, 디딤돌 대출 등 자격요건, 신청방법, 상환방법에 대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.
전세자금, 중도금보증, 반환 보증 등 자격요건, 신청방법, 상환방법에 대한 상담을 도와드립니다.
고객 전담제 운영으로 맞춤형 심사지원센터
정책모기지 고객상담, 심사서류 검토 및 보완, 전산입력 및 전산/서류이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고객 전담제 운영으로 고객별 맞춤 상담이 진행됩니다.
고객정보, 1차 상담정보, 스크래핑/업로드 서류 등 필수 심사 서류 확인합니다.
심사에 필요한 정보 전산입력 및 수정과 지원 완료된 전산, 서류를 공사 이관을 담당합니다.
보금자리론ㆍ디딤돌 대출 등 연체관리 u센터
보금자리론ㆍ디딤돌 대출 연체관리, 상환ㆍ말소등기, 대출채권서류 관리합니다.
연체채무자 및 연체우려자에 대한 전화 상담 및 채무자 지원제도 안내를 도와드립니다.
원리금 상환, 근저당권 감액, 말소등기 등 접수 등록 및 고객 안내를 도와드립니다.
고객정보, 자동이체관리 등 사후관리를 도와드립니다.
구축물, 기계, 전기, 통신 등 시설관리와 종합적인 운영관리
위탁대상 건물 내외부의 구축물, 기계, 전기, 통신 등 전반적인 시설관리 및 운영관리를 담당합니다.
전기, 기계, 영선, 통신 등 시설관리를 운영합니다.
객실 및 투숙객 관리, 예약, 미화, 보안, 당직, 안내 등 운영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  • 콜센터ㆍu센터ㆍ심사지원센터ㆍ
    HF미래인재원(연수원)시설 운영관리 용역 전문회사
  • 고객센터
  • 051-663-3701~6
  • Fax : 051-646-3722
  • 상담시간 : 오전 10시 ~ 오후 7시
  • 토,일, 공휴일 휴무
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639, 2층 (범천동, 엠디엠타워)
copyright (c) 에이치에프파트너스(주). all rights reserved.